본문 바로가기

세계일주/유럽여행

# 체코 스카이다이빙 예약하기! 스카이 서비스 이용

# 요즘 한창 익스트림 스포츠가 유행이죠? 그중에서도 가장 해보고 싶은게 뭘까요? 저는 스카이 다이빙이었습니다. 그래서 기어코 외국에 나와서스카이 다이빙을 도전합니다! 원래는 스위스에서 할예정이었지만, 같은 값이면 싼데서 하는게 좋잖아요? 유럽에서 가장저렴하게 스카이다이빙을 할수있는 체코를 선택했습니다. 버킷리스트 중에 가장 우선순위! 스카이다이빙? 여러분도 해보싶지 않으세요?











 



# 동유럽 여행 9박 10일 전체 목적 중에서 스카이다이빙이 주목적이지요! 저는 다른건 어떻게 되어도 상관없어요! ㅋㅋ 아무튼 진짜 하고싶었기 때문에 제가 주축으로 주변사람들 혹은 게시판에 글을 올려서 스카이다이빙 하고자 하는 사람을 모아서 4명 팀을 짜서 동유럽여행 + 스카이다이빙을 준비했습니다.

 

# 체코에서 스카이다이빙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몇군데 있는데, 저는 가장 유명한 스카이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예약과정과 스카이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www.skydivings.co.kr  스카이 서비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한국인들이 방문을 많이해서 한국어 홈페이지도 있답니다! 





# 가격 ?

 - 점프만 할경우 약 21만원에 , 사진 및 동영상 촬영까지 할경우 32만원 정도 하는데요! 지불방법은 한국돈으로, 유로로, 체코화로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좋은점이 예약을 할때 따로 예약금을 안내도 되는거에요. 특이하죠? 하지만 저는 무조건 할거였기 때문에 예약금을 냈습니다. 예약금을 내면 일정에 우선순위를 받는다네요! 



*정확한 스카이다이빙 가격안내

-점프만하실경우 155유로(4200꼬룬)

-점프+영상+사진촬영 패키지 230유로(6200꼬룬)

 

*예약금안내

점프만하실경우 43,500원 (29유로)

점프+영상+사진의 경우 60,000원 (40유로)

 

*전액 입금하실 경우 5000원의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입금시 상품가 = 유로 현찰 살때 기준 - 5000원

 

*모든 고객에게 택스리펀 1인기준 490꼬룬을 제공합니다.



ㅏㅆ어


# 스카이다이빙을 혼자하냐구요? 아니에요. 전문다이버와 같이하기때문에 걱정없답니다. 필요한건 용기! 그리고 용기! 

  - 그리고 유럽을 떠나신다면 세금 환급을 받습니다! 이러한 부분도 자세히 나중에 안내해주신다고 하네요! 예약은 카톡으로 하는데요


# 아이디 : skyservice 로 연락하시면 아주 친절하게 답장해주십니다. 저는 4명이서 예약하는데 2시간정도 개인적인 질문까지 다 물어봤어요! 그래도  아주빨리 답장해주십니다! 




# 아주 좋은 서비스! 

 - 무료체험단을 한달에 3명씩 뽑아서 다이빙과 사진 영상촬영까지 제공한다는 거에요!!! 저는 늦게 신청해서 놓쳤답니다. ㅠㅠ 기회가 되시는분은 미리 도전해보세요! 참고로 신청은 메일로 한답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 예약을 완료하고, 안내문자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체코내에서 스카이서비스 방문 약도와 방법까지 안내받았습니다. 예약완료하신분은 꼭 아래 바우쳐를 가지고 가야합니다. 스마트폰에 담아서 가도 무방하다네요!! 



 

 

예약 원하시면 희망일. 각각의 영문성함. 상품종류. 대표 한분의 카톡 아이디 및 연락처. 이메일을  카톡으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카톡아이디는 필수사항이며, 반드시 검색허용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본인의 아이디 확인후 기재 부탁드립니다.정보가 다르면 긴급상황에서 연락을 못받으실수도 있어요!. 

 


*개인사정으로 못오실 경우 적어도 하루전에는 취소통보를 해주셔야 합니다. 타 예약인원들이 출발을 못하거나 인원부족으로 전원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타인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말이죠!

 

*날씨문제로 취소가 염려되는 경우에는 언제든 카카오톡으로 시행여부, 본인의 예약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시시각각 변수가 많은 레포츠이기에 취소될 경우 모든분들께 취소통보를 해드리기 어려워서 고객의 로밍/수신불가 등의 문제로 개별 연락이 어려우니 가급적 출발전 시행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비가 오나 안오냐의 문제가 아니라 비행기가 뜨는 문제와 다이빙이 가능한 기상이 따로있기때문에 설명하기는 제한된다고 하셨습니다 ㅠㅠ 날씨는 조금 까다롭다고 하네요!

 

 

*출발 시간으로부터 보통 총 4.5시간 내외로 소요되나 교통량, 해당일의 인원에 따라 오차가 있을수있다고 하셨어요. 또한, 미납예약의 경우 단체예약 등 우선시 되는 예약으로 인하여 스케쥴이 딜레이될수 있습니다. 예약금 입금시에는 우선순위가 적용됩니다. 그래서 저는 예약금을 내고 안전하게 예약!

 

 

드디어 스카이 다이빙 출발 3일전입니다! 꽤 오랫도안 준비했기때무에 기대되네요! 후기는 다녀온 이후에 적겠습니다!